법인사업자는 2010년 1월 1일부터 의무발행 대상자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세금계산서를 신청하시면 인터넷을 통해 세금계산서가 발행되고 신청 정보가 국세청으로 전송이 가능합니다.
1) 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세금계산서 신청 항목에 사업자 정보를 기재 하신 후 결제하시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2) 만약, 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세금계산서 신청을 따로 하지 않으셨다면, 주문하신 내역에서 세금계산서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 주문번호를 클릭 > 주문상세조회내역 하단 '세금계산서 신청' 버튼을 통해 세금계산서 신청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