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자주 묻는 질문(FAQ)

게시판 상세
제목 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풍림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7-22 10:47: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0

법인사업자는 2010년 1월 1일부터 의무발행 대상자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세금계산서를 신청하시면 인터넷을 통해 세금계산서가 발행되고 신청 정보가 국세청으로 전송이 가능합니다.





1) 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세금계산서 신청 항목에 사업자 정보를 기재 하신 후 결제하시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2) 만약, 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세금계산서 신청을 따로 하지 않으셨다면, 주문하신 내역에서 세금계산서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 주문번호를 클릭 > 주문상세조회내역 하단 '세금계산서 신청' 버튼을 통해 세금계산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